<사진제공=샹프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샹프리(Shangpree)'가 정품인증서비스를 위해 위변조방지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유알지의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샹프리(Shangpree)'는 26년 스파 운영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파 관리를 집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샹프리는 3인의 감독관과 56인의 전문 에스테티션이 있으며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제품만 선보인다. 

샹프리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골드 모델링마스크'와 '골드 블랙펄 아이마스크'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영국 헤롯 백화점에 입점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시장 조사를 통해 중국 내 짝퉁제품 유통의 심각성을 미리 인지하였고 선제적인 대응방안으로 ㈜씨케이앤비의 정품인증 서비스 히든태그(HiddenTag)의 도입을 결정하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도입결정에는 정품인증과 관련하여 국내에서 가장 많은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고 한국무역협회의 K+ 인증라벨 공급업체로 지정된 점이 큰 작용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앤비는 히든태그 고객사의 중국 진출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마트 폰 앱의 스캔을 통한 O2O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순히 정품인증 서비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도 가능해 앞으로 고객사의 중국 진출에 또 다른 도움을 줄 전망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