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CJ푸드빌의 임직원들이 바리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초청해 ‘행복나눔데이-커피&디저트 교실’을 열고 커피향 가득한 재능나눔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전문 바리스타를 포함한 CJ푸드빌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지난 19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산하 청소년수련관, 상록여자자립생활관의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은 커피∙디저트 만들기 교육을 실시했다.

커피교실에서는 커피머신 사용법, 원두 로스팅 과정 등에 대한 이론교육에 이어 투썸플레이스의 전문 바리스타와 청소년들이 함께 에스프레소 추출, 라떼아트 등을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이와 함께 교차수업 방식으로 운영된 디저트교실에서는 생크림케이크 재료와 제조과정에 대한 전문강사의 시범 설명 후, 청소년들이 ‘투썸요거하트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김찬호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본부장은 “미래의 바리스타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한마디의 강의내용도 놓치지 않으려는 학생들의 열정 가득한 눈빛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CJ푸드빌은 연중 임직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내 사업본부별 업(業)의 연계성과 전문성을 살린 특화된 활동프로그램을 기획해 ‘행복나눔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