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매드타운의 조타가 MBC '일밤-진짜사나이2'에서 가상 아내인 모델 김진경의 이야기를 하며 얼굴을 붉혔다. <사진출처=MBC '일밤-진짜사나이2' 방송캡처>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그룹 매드타운의 조타가 함께 가상 결혼 생활 중인 모델 김진경의 이야기가 나오자 얼굴을 붉혔다. 

조타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2>(이하 '진짜사나이2')에서 본격적인 자대 생활에 앞서 수색대대 대대장과 면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타는 면담 도중 "아내 자랑을 해보라"는 대대장의 요구에 "키가 크고, 하얗고 예쁘다"고 답했다. 또 그는 "결혼의 장단점이 뭐가 있냐"는 질문에는 "결혼한 후 나쁜점은 아직 모르겠고 좋은 점만 있다"고 말하며 얼굴을 붉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조타는 훈련소 입소를 앞둔 상황에서도 "지금 누가 가장 생각나느냐"는 질문에 가상 아내인 김진경을 꼽아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조타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진경과 가상 부부 생활을 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