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건모가 운동중에 호흡곤란으로 쓰러졌다.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김건모가 호흡 곤란(?)으로 쓰러질 뻔 했던 사연이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건모가 평소답지 않은 핼쑥한 얼굴로 소파에 앉아있어 궁금증을 모았다. 

특히 거친 호흡을 내뱉으며 급기야 소파에 쓰러지기(?)까지 하는 모습에 김건모 어머니는 물론 지켜보던 모든 사람들의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계속해서 지켜본 결과, 그가 쓰러진 이유는 짐볼에 바람을 넣는 과정에서 발생했다.

실내 운동을 위해 구입한 ‘짐볼’이 바람 빠진 상태로 배송되자, 김건모는 바람을 넣고 운동하는 과정에서 호흡곤란(?)까지 왔던 것. 김건모의 이색(?) 짐볼 운동법에 결국 모든 이들이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아들의 행동을 지켜보던 김건모 어머니는 “성인의 지능이라고 볼 수 없다.”며 한숨을 쉬었다. 평소에도 철없는 행동들을 보였던 김건모가 과연 짐볼로 어떤 운동을 했을지 이번 주 공개될 예정이다.

반 백 살 김건모의 호흡을 곤란하게 만든 '김건모의 짐볼 운동법'은 11일 밤 11시 20분에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