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카드>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다음달 19일까지 위비마켓·위비톡 통합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은행의 모바일 메신저인 위비톡에 가입하면 위비마켓에 자동 가입되고 이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가 된다. 또 위비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위비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급의 화려한 경품을 걸고 진행된다. 1등 1명에게는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G80이, 2등 2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3등 5명에게는 지펠냉장고, 4등 1000명에게는 위비마켓적립금 1만원이 제공된다.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지난 8월에 런칭한 모바일 전용 쇼핑몰이다. 효율적인 유통구조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고, 실제로 입점된 많은 상품들이 업계 최저수준으로 공급되고 있다.

기존 금융사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경우 자사 카드 및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한 폐쇄형이었던 반면 위비마켓은 누구나 쇼핑할 수 있는 오픈형 몰로 타사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현재 입점업체 약 2천여개, 상품 50여만종이 입점해 있다. 우리카드는 연내 상품을 100만종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