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은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성사2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담은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고양시>

[이뉴스투데이 수도권 취재본부]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은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성사2동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랑담은 김장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와 주민자치위원, 통장, 적십자봉사원 등 각 직능단체 40여명이 참여해 정성을 들여 담근 260포기의 김장김치를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 등 저소득층 80가정에 전달하며 이웃 간의 훈훈한 정을 나눴다.
 
김은영 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환하게 미소 지으실 모습을 생각하니 절로 힘이 난다"며 "우리 마을 어려운 이웃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방경돈 성사2동장은 “추운날씨에도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추운지 모르겠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아름다운 성사2동에서 행복한 시민으로 지낼 수 있도록 훈훈한 나눔이 널리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