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학교 호텔관광과가 2016 전국대학생 음료 경진대회에서 입상했다. <사진제공=경복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수도권 취재본부] 경복대학교 호텔관광과가 2016 전국대학생 음료 경진대회에서 입상했다.

지난 5일 신한대학교 에벤에셀관에서 한국대학식음료교육협회와 (사)한국정보관리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2016년도 전국 대학생 음료 경진대회에 경복대학교 호텔관광과가 참여했다.

이날 대회에 호텔관광과 1학년 학생 10명이 출전해 변정민 학생의 금상 수상과 함께 은상(이승은, 김상윤), 동상(민슬기, 김은지), 장려상(기현아, 장혜린, 우정환, 강효연, 박지원) 수상으로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2016 전국 대학생 음료 경진대회는 한국대학식음료교육협회와 (사)한국정보관리협회과 주관하는 대회로 전국의 식음료 전공자들이 모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회이다.

경복대학교 호텔관광과 학생들은 평소 칵테일, 와인 뿐만 아니라 커피 등과 같은 식음료 분야에 대한 폭넓은 커리큘럼과 실습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금상을 수상한 변정민 학생은 “학교에서 실습을 통해 배운 실력을 인정받아서 기분이 좋다”며 “최근 경복EXPO를 위해 준비한 창작 칵테일 경연대회가 큰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전국대학생 음료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호텔관광과는 최근 2016 경복EXPO에서도 창작 칵테일 경연대회를 통해서 많은 호응과 찬사를 받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