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영창뮤직>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영창뮤직(대표 현계흥)은 CJ오쇼핑에서 3일간 디지털피아노 특가 행사 '쇼핑의 로망 슈퍼 핫딜'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오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날부터 3일간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T1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가격 69만9000원인 디지털피아노 KT1을 온라인 최저 47만9000원에 선보이며 행사 적용 카드로 구입 시 7%를 추가로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CGV와 CJ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J 원 포인트를 구입가격의 20%, 최대 5만점을 제공해 최대 4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T1은 올해 상반기 출시된 신상품으로, 피아노 레슨 기능과 함께 연주 점수를 표기해주는 자동화 스코어, 스마트폰 연결을 통해 연주소리만을 깨끗하게 녹음할 수 있는 스마트레코딩 기능이 포함된 디지털 콘텐츠 타입 베스트 모델이다.

영창뮤직은 여러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제휴를 통한 유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올해 3분기까지 국내 디지털피아노 판매수량은 전년동기 대비 17% 상승했다.

이왕섭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마켓 CJ오쇼핑을 통해 평소에는 접할 수 없는 파격적인 할인가격을 준비했다"며 "3일간의 한정 행사인 만큼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피아노 구입을 검토한 소비자들은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