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대명투어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대명투어몰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호주 케언저’ 에어텔 상품을 선보였다.

호주 퀸즈랜드 주에서도 단연 아름다운 자연으로 손꼽히는 북부 도시 케언즈는 원시적인 대자연과 세련된 다운타운, 미학적인 해안을 갖춘 휴양지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관광명소이다.

특히 눈으로는 가늠이 불가능한 거대한 산호초 군락과 열대우림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에 등재돼 있다.

이번 대명투어몰에서 선보인 호주 케언즈 상품은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호텔 숙박.조식 포함으로 구성됐으며,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 환전 우대쿠폰, 여행용 캐리어, 오션월드 입장권 2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호주 케언즈의 추천관광지로는 길이 7.5km 세계 최대 규모인 스카이 레일로 열대 우림을 만끽할 수 있는 쿠란다 스페셜을 비롯해 케언즈 투어의 하이라이트라 불리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자푸카이 원주민 민속촌 디너 쇼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이며 세계 최고의 열대우림인 데인트리 국립공원에서 악어, 뱀 등 각종 조류와 동물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유유자적한 노천카페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위치한 번화가 에스플로네이드, 어둠이 내려앉은 후 고급 레스토랑과 현란한 바가 위치한 케언즈 포트, 식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마켓 등 케언즈의 매력을 몸과 맘으로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대명투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박5일 일정으로 132만원부터 진에어를 이용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