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이블씨엔씨>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는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피부 손상을 복구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기초 스킨케어와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톤 업 시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상처 회복 및 진정효과로 널리 알려진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세라마이드엔피, 알지닌, 카프릴릭 등 피부 친화적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피부에 활력을 보충하는 스위스 알파인 허브 성분도 함유됐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펴발라주면 된다. 문지르는 동안 녹색 크림이 베이지색으로 변하며 피부 결점을 가려준다. 여드름 부위, 코 옆, 홍조가 있는 볼 등에는 소량을 덜어 컨실러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피부가 예민해 베이스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이나 보다 완벽한 커버력을 원하는 여성들이 본격적인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좋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만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쿠션이나 비비크림 등과 함께 사용하면 완벽하게 커버된 도자기 같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마쳤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3일까지 ‘허벌 블렌딩 앰플’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마일리지 2배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