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 가족' 신지훈이 길은혜의 진짜 정체를 알았다. <사진제공=KBS 별난 가족>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별난 가족' 신지훈이 길은혜의 진짜 정체를 알았다.

26일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 127회에서는 길은혜(강삼월 역)가 이시아(강단이 역)의 조카라는 사실과 친구의 이름을 빌려 다른 사람인 척 행세했다는 것을 모두 알게 된 신지훈(설동탁 역)이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사진제공=KBS 별난 가족>

이날 방송에서 신지훈은 자신에게 찾아와 길은혜의 정체를 밝히며 자신을 붙잡는 이세라와 마주쳤다.

처음 보는 그녀의 말을 믿지 못하던 신지훈은 이세라가 여권을 꺼내들자 충격에 빠졌다.

이후 홀로 사무실에 앉아 있던 신지훈은 과거 이시아의 조카 이름이 강삼월이었다는 사실을 떠올렸다.

충격에 빠져 이시아에게 사실을 확인하러 장미리까지 급히 온 신지훈은 "어떻게 다 알면서 나한테 아무 말도 안 할 수 있어? 어떻게 사람 이렇게 바보로 만들어?"라며 이시아에게 화를 냈다.

<사진제공=KBS>

이어 신지훈은 자신에게 길은혜를 감싸는 말을 하는 이시아에게 "그만해!!"라고 소리치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한편, 진실이 드러난 가운데 신지훈의 선택과 애정 전선에 귀추가 주목되는 KBS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 128회는 오늘 오후 8시 25분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