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에서 신경섬유종 심현희씨의 방송 이후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사진제공=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신경섬유종 심현희씨의 방송 이후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27일 방송될 SBS <세상에 이런일이>에서서는 5만6000명의 후원을 받은 신경섬유종 심현희씨가 수술을 받기로 결정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심현희씨는 폭발적인 관심과 후원에 힘입어 용기를 내 수술을 하기로 결정, 두려운 마음을 이겨내고 부모님과 함께 찾은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러가지 검사를 받았다.

<사진제공=SBS>

과연 그녀는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을까? 방송 후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 글을 확인했다는 현희씨는 그 덕에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한다. 

한층 밝아진 모습의 현희 씨는 그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작진에게 편지를 전해왔다. 현희 씨가 마음을 나눠준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진심을 편지 내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심현희씨가 앓고 있는 질환은 희귀병 중 하나로 피부병, 생긴 위치에 따라서 뇌종양, 척추 측만증까지 일으키는 병이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