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KFC>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KFC 버거세트’ 3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KFC 버거세트’는 트위스터 마크니 세트, 롱샌드 스윗칠리 세트, 치킨불고기 세트 총 3가지 타입이며 오는 31일(월)까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품 대비 최대 약 42% 할인된 금액인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트위스터 마크니 세트’는 정통 인도 마크니 커리로 만들어 부드럽고 향긋한 향이 일품인 트위스터 마크니와 고소한 후렌치 후라이,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한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롱샌드 스윗칠리 세트’는 먹기 좋은 롱 번 위에 KFC만의 노하우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텐더 스트립과 신선한 양상추, 마요네즈 소스, 스윗칠리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고소함과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롱샌드 스윗칠리와 후렌치 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치킨불고기 세트’는 부드러운 닭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어우러진 치킨불고기 버거와 후렌치 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KFC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구성의 버거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KFC 버거세트’와 함께 하루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