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 오디션 최종 우승자 이기원 음반 자켓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7월 진행한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 오디션 최종 우승자 이기원의 디지털 싱글 앨범 ‘RUN RUN RUN’을 발매했다.

‘하늘과 비행기와 꿈과 노래’는 가수의 꿈을 가진 사람을 대상으로 온라인 동영상심사와 라이브 공연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1팀에게 피자알볼로가 디지털 싱글 음반을 제작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피자알볼로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이 프로젝트는 연극, 뮤지컬, 댄서 등 문화 예술과 요리 분야에 꿈을 가진 청년들을 지원하는 ‘꿈을피자 캠페인’ 중 하나다.

이기원씨가 이 오디션을 통해 우승자로 선정됐으며 디지털 싱글 음반 발매 지원의 혜택을 받게 됐다.

피자알볼로가 제작하고 미쓰에이의 수지, 알리, 폴포츠 등 유명 가수들의 곡을 쓴 김경범이 프로듀싱한 이기원의 첫 싱글 앨범 ‘RUN RUN RUN '은 세련된 레게리듬과 그루브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묘한 중독성과 함께 흥겨움을 선사한다. 또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우리집 꿀단지> 등 수많은 드라마에 랩을 피쳐링한 이도훈과 국내 알앤비-소울 장르의 실력자인 소울맨이 각각 피쳐링과 코러스에 참여했다.

가사 또한 20대 청년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현실에 대한 고민, 그리고 꿈을 향한 의지와 자신감을 표현,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알볼로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이기원 – RUN RUN RUN’ 앨범 발매 프로모션 진행으로 이기원의 음반 홍보를 지원한다. 피자알볼로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뮤직비디오 게시물을 공유하고, 꿈을 향해 첫 비행을 시작한 이기원을 향한 응원메세지를 댓글로 달면 된다. 

프로모션기간은 앨범 발매 당일인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피자알볼로의 꿈을피자 L시식권 1매와 이기원 친필 싸인 CD 1매를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에 발매된 싱글 ‘RUN RUN RUN’을 들으며 꿈을 위해 전진하는 많은 이들이 조금 더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현실 속에서 꿈을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이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는 ‘꿈을피자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꿈을피자 캠페인’외에도 배달업종사자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응원하는 ‘어깨피자 캠페인’, 불우이웃, 비인기종목 운동선수, 감정노동자 등을 응원하는 ‘웃음꽃피자 캠페인’ 등 다양한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