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테팔>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듀릴리움 열판과 풍부한 스팀으로 다림질을 쉽고 빠르게 해주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 3종(FV2670K0, FV2671K0, FV2672K0)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테팔만의 혁신 기술로 더욱 쉽게 다림질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힘들이지 않고도 주름을 제거할 수 있어, 초보뿐 아니라 다림질에 익숙한 사용자 모두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는 테팔 최고 등급의 듀릴리움 열판이 탑재돼 부드럽고 매끈한 다림질이 가능하며, 뛰어난 내구성으로 지퍼나 옷의 장신구에도 잘 긁히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다리미의 날렵한 앞 팁을 이용해 구석구석 말끔하게 다림질 할 수 있다.

또한, 제품 별로 분당 최대80g-110g의 강력한 순간 스팀을 분사할 수 있어, 깊은 주름도 빠르고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듀릴리움 열판에는 경쟁 제품에서 찾기 어려운 중앙 스팀 배출구가 설계되어 있어, 열판 한 가운데서도 스팀이 배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다림질 옷감 골고루 스팀이 스며들어 최적의 스팀 효율로 다림질 시간을 절약해준다. 또한 누수 방지 기능으로 옷에 얼룩이 남을 걱정은 줄였다.

다리미에 내장된 자동 스팀 조절 기능으로 옷감에 맞게 스팀을 조절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인체공학적인 강력 스팀 버튼으로 자연스러운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힘을 덜 들이는 다림질을 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로감을 대폭 줄였다.

이에 더해 물을 넣고 빼기가 쉽게 할 수 있도록 특대형 물 주입구를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 층 높였다.

강력한 듀릴리움 열판 기술로 다림질의 즐거움을 선사할 테팔 컴포트글라이드 스팀 다리미는 전국 할인마트 및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