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와 함께 대통령 표창을 수상받을 예정인 송혜교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다. <사진출처=송혜교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배우 송중기와 함께 대통령 표창을 수상받는 송혜교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다.

최근 배우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t was great !!!!!"이라는 말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올블랙 패션을 뽐내고 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가만히 앉아 있음에도 빛나는 송혜교의 꽃미모는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백상의 모습을 또 볼 수 있다니 너무 좋아요", "표창확정 축하드립니다", "언니의 노력에 빛이 발하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합니당", "앞으로도 계속 롱롱 할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우리 송송커플 대통령 상 수상 소식 듣고 달려왔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와 송중기는 오는 27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리는 대중문화예술상에서 한류 열풍의 재점화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