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고수중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8회 예고에서 이준기가 강하늘과 홍종현이 벌인 일들을 알고 분노한다.<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고수중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8회 예고에서 이준기가 강하늘과 홍종현이 벌인 일들을 알고 분노한다.

25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이준기(왕소 역)는 윤선우(왕원 역)를 불러 취조하기 시작한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윤선우는 "다미원에서 큰 형님께 수은을 푼 게 강하늘(왕욱 역) 맞지?"라고 떠보는 이준기에게 모를 세로 일관한다.

그의 태도에 이준기는 더 자세한 내막으로 그의 숨통을 조여갔다. 이준기는 "강하늘의 사가에서 이준기의 몸종이었던 이가 너희 집 노비였지? 그 아이를 다미원에 놓은 것도 너랑 욱이의 짓이고, 왕규의 난도 큰 형님을 없앤 것도 모두 욱이의 머리에서 나온 거지?"라고 따져 물으며 "만약 강하늘이 아니라고 하면 난 너라고 말할 것이다"고 거듭 강조한다.

결국, 윤선우는 진실을 토로하고 말았다. 윤선우는 "저는 그냥 시키는 대로 조금씩 움직였을 뿐이며, 강하늘과 홍종현이 전부 벌인 일이다"고 말해 이준기를 분노케 했다.

<사진출처=네이버 TV 캐스트 캡처>

한편, 이준기는 황위를 미끼로 자신을 가지고 놀았다는 사실을 알고 이성을 잃어간다. 또한 이지은(해수 역)에게 비치는 자신의 모습이 괴물이 됐다는 사실에 괴로워한다.

과연 두 사람은 사랑할 수 있을지, 이준기는 정말 피바람을 일으켰던 광종의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