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코웨이는 지난 22일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W_클래스 고객들을 초청해 '고웨이 위드 코웨이(Goway With Coway) 추억 영화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08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W_클래스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케어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그 중 나를 위한 케어를 목적으로 마련된 고객 초청 이벤트는 '고웨이 위드 코웨이'라는 콘셉트로, 올해에는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추억 영화 여행'은 총 12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고 영화인과의 토크 콘서트와 순천 영화 세트장에서의 추억 만들기 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영화가 주는 인생의 의미'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순천 영화 세트장에서는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옛 교복 체험과 다양한 미션 이벤트로 꾸며졌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클래스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웨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