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비밀' 소이현이 오민석과 함께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는다. <사진제공=KBS 여자의 비밀>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여자의 비밀' 소이현이 오민석과 함께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는다.

오늘(21일) 방송될 KBS 2TV <여자의 비밀> 81회에서는 서로를 사랑하는 소이현(강지유 역)과 오민석(유강우 역)이 여러 가지 상황에 의해 떨어져 지내는 가운데 무너져 내릴 듯 위태로워 보이는 오민석을 소이현이 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사진제공=KBS 여자의 비밀>

공개된 예고편에서 소이현은 오민석에게 울먹이는 목소리로 "난 강해져야 해요. 아버지를 위해서 우리 아이를 위해서"라고 말한다.

이어 소이현은 "당신도 강해져야 해요"라고 말하며 오민석의 등을 쓰다듬어 주면서 그의 용기를 북돋는다.

<사진제공=KBS>

이에 오민석은 눈물이 가득 담긴 두 눈으로 소이현을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인다.

이후 오민석은 과거 소이현과의 행복한 기억을 회상하면서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발걸음으로 길거리를 배회한다.

한편, 김윤서(채서린 역)를 향한 소이현의 복수가 예상치 못한 상황들에 봉착해 점점 그 가능성이 희미해져 가는 가운데 귀추가 주목되는 KBS 2TV <여자의 비밀> 81회는 오늘 오후 7시 55분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