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은 다음달 12일 전북은행 본점 19층 연수원에서 도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제9회 JB Self Leadership School' 참가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B Self Leadership School'은 도내 청소년들이 자기주도적인 생활습관과 셀프리더십을 함양하여 책임감 있고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또 꿈 리스트 작성, 자신의 비전그리기, 바인더로 시간 관리하기, 마인드맵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계획, 꿈 실현을 위한 독서와 인성함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도내 중․고등학생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고, 전북은행 홈페이지와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카페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다음달 4일까지 중․고등학생 20명 선착순으로 하며, 자세한 문의는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으로 하면 된다.

(재)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관계자는 “체계적인 시간관리 방법과 학습계획 설정 등으로 그 동안 참여하였던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행사에 도내 중․고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