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버미라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에버미라클’이 자사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며 이를 기념해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일방적으로 상품을 소개하던 방식을 벗어나 고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고려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주요 메뉴를 단순화해 편의성을 높였고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공지사항, 이용후기, 보도자료, 브로셔 등의 메뉴를 강화했다. 다양한 제품의 정보와 가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구성한 점도 특징. 전반적으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깔끔하게 전달하는데 주력했다. 

홈페이지의 새 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리뉴얼 축하 댓글을 남기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해 이엠활성액(500ml)을 증정하고, 에버미라클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해 블로그, 카페, SNS 등에 남겨주면 가장 많이 홍보한 100명을 선정해 당사 적립금(홍보개수*2000p)을 제공한다. 단 적립금 부여한도는 50,000p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제품을 구매한 경우, 체험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직접 사용하고 체험후기를 올리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1, 2, 3등에게는 각각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10만원, 5만원을, 그리고 장려상에게는 스타벅스 이용권 1만원(7명)을 증정한다. 사용후기는 당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게시할 수 있는데, 자신의 블로그에 올릴 경우 URL을 기재해야 한다.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풀라무 투명 비누세트’ 2세트를 구입할 경우 풀라무 투명비누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아로마 오일 ‘이보메 EM 발효 오일’ 1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이보메 수분가득 에센스’와 ‘이보메 수분가득 크림’을 견본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미세한 천연입자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이보메 EM 마일드 필링젤’ 1개를 구입할 경우 ‘EM 발효 비누’ 1개를 증정하며 욕실 싱크대 및 배수구 등의 탈취와 묵은 때 제거에 용이한 천연 탈취제 ‘살리미 EM 항균탈취제’ 1개를 구입할 경우 휴대용 탈취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경품 증정 행사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하며 경품 증정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미라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미라클은 천연 유용 미생물 EM을 활용한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다. 일본의 히가테루오 박사와 전주대학교 EM 연구개발단이 합작해 만들었다. 유용한 미생물(Effective Micro-organisms)을 뜻하는 EM은 자연에 존재하는 수많은 미생물 중에서도 사람에게 유익한 미생물을 조합한 것이다. 항산화 물질과 활성산소에 대적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버미라클 관계자는 “에버미라클의 모든 제품을 자체 분석한 결과,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며 “최근 가습기나 치약의 유해성분과 관련해 소비자들의 불안이 커지고 있어 에버미라클의 제품이 더욱 신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