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는 ‘아루바 모바일 퍼스트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플랫폼은 개발자와 비즈니스 결정권자들에게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네트워크 인사이트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s)’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계층을 제공한다. 또한, 개발자 에코시스템 페이스에 맞춰 모바일 및 IoT의 통합혁신 기반을 제공한다.

오늘날 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개발되고 있는 IoT 및 ‘모바일 퍼스트’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네트워크는 단순 연결만이 아닌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해야 한다.

현대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사항을 간단하게 적용할 수 있어야 하며, 더불어 특정 모바일 앱과 IoT로 구동되는 운영 기술을 즉각 적용 및 활용 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함께 미래 디지털 기술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아루바 모바일 퍼스트 플랫폼’은 아루바 인프라가 모바일 및 IoT 디바이스로부터 수집하는 풍부한 콘텐츠 정보를 활용해 자유롭게 가공하고 실시간으로 네트워킹 기능을 유기적으로 연동할 수 있도록, 개발자와 기술 벤더 에코시스템을 위한 기능을 끌어냈다.

그 결과, 파트너들은 고객 경험 극대화, 비즈니스 운영 개선 및 새로운 매출 기회 창출을 위해 필요한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개선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생성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아루바는 ‘아루바 모바일 퍼스트 플랫폼’의 장점을 활용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모빌리티 네트워킹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기 위해, ‘파트너 레디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는 파트너들이 급증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그램 생성을 위한 ‘아루바 파트너엣지(PartnerEdge)’와 HPE 파트너 레디 프로그램 중 최고의 요소만으로 구성되었다.

새로운 파트너 레디 네트워킹 프로그램은 전∙후방에서 거래 수익성을 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구조와 거래 보호를 통해 예측 가능한 이익을 제공한다.

채널 파트너들은 그들이 무선 및 유선 솔루션의 교차 및 상향 판매에서 혜택을 누리는 것처럼 확장된 수익 기회로부터 다양한 이점을 누린다.

또한 파트너들은 전문 네트워킹 지식에 대한 풍부한 백엔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인식된 모빌리티 역량성에 대한 전문성 마진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아루바 센트럴’과 같은 관리 서비스처럼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능력은 파트너 마진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맞춰가는 파트너들의 능력은 간단하고 쉽게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의 핵심 원칙 중 하나를 이끌어냈다.

‘파트너 레디 네트워킹 프로그램’은 파트너 전용 포털, 단일 지점 계약으로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간소화된 승인 프로세스로 유선형화된 원-페이지 거래 등록 및 계획된 마케팅 개발 자금을 제공하고 도구와 서비스의 시대를 이끈다.

이제 파트너들은 새로운 ‘파트너 레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예측 가능한 수익 구조를 통해 매출 기회를 극대화함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