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여기어때의 첫 번째 프랜차이즈 호텔 'HOTEL여기어때’ 1호점이 오는 20일 개관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은 HOTEL여기어때 본점(1호점) 오픈과 함께 중소형호텔 프랜차이즈 사업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1호점은 서울 잠실 방이동에 위치한다.

HOTEL여기어때는 숙박 관련 ICT를 집결한 첫 스테이테크(Staytech) 호텔로 주목 받는다. 위드이노베이션이 국내 1위 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업계 최다 숙박 빅데이터를 분석해 2030세대에 어필할 가격정책과 컨시어지(Concierge)를 개발했다.

또 SK브로드밴드의 지능형 영상분석 CCTV 클라우드캠과 IoT(사물인터넷) 전문기업 스마트박스의 키리스 시스템(Keyless System) 등 첨단 기술이 반영된다.

위드이노베이션은 HOTEL여기어때의 심벌과 로고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활기찬 에너지와 신선함을 상징하는 노란 바탕에 ‘여기어때’의 자음을 사람 얼굴로 형상화했다.

회사 측은 “쾌활한 느낌을 주는 노란색은 우리 호텔이 내세우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대변한 것”이라며 “모든 면에서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최치영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는 “HOTEL여기어때는 빅데이터와 ICT로 중소형호텔에 혁신을 가하고 기존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탄생했다”며 “청결함(Clean)과 서비스(Service), 합리적인 가격(Price) 등 CSP 전략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소형호텔 차세대 리더 육성을 위해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이 주관하고 HOTEL여기어때가 산학협력 기관으로 참여하는 제1기 중소호텔기업 CEO과정이 오는 31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10주 간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하면, 경희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HOTEL여기어때 가맹비 할인의 혜택도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