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베테랑 힙합 듀오 '이루펀트(사진)'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메이트 '산이'와 함께한 신곡 ‘뉴포드(Newport)’를 들고 오는 19일 전격 컴백한다.

'김필', '조정치'와 함께했던 싱글 '화분' 이후 6개월만에 발표되는 '이루펀트'의 이번 신곡 ‘Newport’는 특유의 공감대 높은 가사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이루펀트'와 정확한 가사 전달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산이'가 함께 한다는 사실 만으로 벌써부터 많은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측은 “'이루펀트'의 신곡 ‘Newport’는 '이루펀트'가 여행을 테마로 준비하고 있는 새 EP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얼마 전 브랜뉴뮤직의 사이퍼곡 ‘RESPECT THE NAME’에서 잠시 느낄 수 있었던 '이루펀트'와 '산이'의 특급 케미를 이번 곡을 통해 더욱 명확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산이'와 함께한 '이루펀트'의 신곡 ‘Newport’는 '산이'와 '이루펀트'의 멤버 '마이노스'가 MC와 프로듀서로 만나게 될 JTBC '힙합의 민족2'의 첫 방송이 끝나는 19일 자정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브랜드뮤직>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