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이랜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제격인 로엠 추천 베스트 아우터 3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엠이 선보인 박신혜 트위드 자켓은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질에 진주 장식을 더해 러블리한 감성을 극대화 한 아이템으로, 박신혜 화보컷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고객 문의가 이어지기도 한 인기 아이템이다.

트위드 자켓과 함께 트위드 스커트를 매치하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데이트룩을 완성 할 수 있으며 슬림한 데님진과 믹스매치를 통해 캐주얼한 느낌도 한껏 살릴 수 있다.

또,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가죽 자켓도 함께 선보였다. 로엠의 인조가죽 라이더 자켓은 원피스, 스커트 등과 미스매치가 가능해 쌀쌀한 가을 날씨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로엠 라이더 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입었을 때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내추럴한 핏을 최대한 살려 두꺼운 이너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도록 했다.

로엠의 트위드 자켓과 라이더 자켓은 각각 9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캐주얼 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로엠의 항공 자켓을 제안한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 딱 맞는 패션 아이템으로 데님이나 스커트와 매치하여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코디 가능 하다. 색상은 블랙, 카키, 핑크 3가지로 5만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추천하는 올 가을 트렌드 필수 아우터 3종은 로엠 전국 매장 및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