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웨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코웨이는 이달 25일까지 2016년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인턴사원 모집 직군은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R&D ▲생산·기술 분야이며,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 졸업자 및 2017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인턴사원 지원 접수는 오는 25일 18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1월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2016년 하반기 인턴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약 8주 동안이다. 수료를 마친 평가 우수자는 평가 등급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인턴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직무적합도 검사, 1차·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1차 면접에서는 프리젠테이션 면접 등을 통한 지원 직무 역량 및 코웨이 인재상 적합 여부를 확인하고 2차 면접을 통해 올바른 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를 최종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김재석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 인재상은 경영정신인 착한 믿음을 실천하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사람"이라며 "코웨이를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 양성에 적극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