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큐텐>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글로벌 오픈마켓 큐텐(Qoo10)은 오는 20일까지 마케팅 플랫폼 기업 탁(Tak)코리아와 협력해 '갖고싶다 짤콘 갖고싶다 아이폰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큐텐 모바일 쇼핑메신저 큐톡(Qtalk)의 단체 채팅방 '라이브스퀘어'에서 짤콘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짤을 사용하면 된다.

큐텐 캐릭터인 '마메큐' 외에도 짤콘에 등록된 이미지라면 모두 이벤트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아이폰7 실버 32GB 제품을, 2등 9명에게는 샤오미 미밴드2를 증정한다.

라이브스퀘어는 큐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개설 및 참여 가능한 소비자 단체 채팅방으로, 이번 이벤트를 위해 '큐톡 x 짤콘' 스퀘어가 신설돼 있다.

해당 스퀘어를 통해 1인 1일 10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큐톡에는 이외에도 큐텐 내 할인 정보를 비롯해 일본 직구, 중국 직구, K-POP 등 다양한 주제의 스퀘어가 개설돼 있으며, 포럼별 참여자 수도 수백명에서 수천명에 달한다. 상품 문의와 정보, 상담, 후기 등 자유로운 대화가 가능하다.

구희진 큐텐 대외협력팀 차장은 "많은 사람들이 큐톡과 라이브스퀘어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짤콘과의 협력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쇼핑 정보는 물론 아이폰7의 행운도 얻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