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딘콘텐츠>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스트라이크존 가맹본부인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을 맞아 각 경기 스코어를 정확히 예측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야구 스코어 예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국 스트라이크존 가맹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트라이크존에서 실제 포스트시즌의 각 프로야구 경기 팀과 야구장으로 설정해서 경기를 즐긴 후, 경기 결과와 동일한 스코어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경기 시간을 기준으로, 이전 경기 시작 1시간 이후부터 당일 경기의 시작 후 1시간 이내에 스트라이크존 게임을 마쳐야 한다. 정규경기 9이닝 진행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와일드카드(WC) 결정전과 준플레이오프(준PO), 플레이오프(PO), 한국시리즈(KS)별 동일 스코어를 기록한 1팀을 각각 추첨해 30만원에서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시리즈 종료 시까지만 진행된다.

또 해당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한 참가자 중 동일 스코어 기록과 관계없이 200명을 추첨해 야구친구 캐릭터 수건을 증정한다. 가장 많은 동일 스코어를 기록한 5명의 고객에게는 개인 배트 및 장갑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