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IFC몰>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여의도 IFC몰은 이달 12일부터 16일까지 글로벌 패션브랜드와 함께 ‘2016 IFC몰 패션위크(2016 IFC MALL FASHION WEEK))’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픈된 공간에서 열리는 패션쇼로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패션 페스티벌이며,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가을·겨울 신제품을 통해 트렌드를 선보이고 패션 팁을 알려주는 행사로, IFC몰 입점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H&M·망고·8세컨즈·LAP·갭·게스·아르마니 익스체인지·버쉬카 등 글로벌 SPA 및 패션 브랜드들이 2016 F/W 런웨이 패션쇼를 펼친다.

12일 스페셜 오프닝 런웨이를 시작으로 매일 두 개 브랜드의 런웨이가 열리며 각 브랜드의 콘셉트에 맞춰 어반 스트리트룩, 패밀리룩, 트레블룩, 레이디스 나이트룩 등 다양한 패션쇼가 이어진다.

유명 스타일리스트에게 최신 패션 스타일링 팁을 배워보는 ‘스타일 토크쇼’도 매일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6일 저녁에는 멘즈헬스 쿨가이들의 특별 스타일링 패션쇼 무대가 열린다. 행사는 매일 오후 12시 30분과 저녁 6시 30분 IFC몰 노스 아트리움에서 이어진다.

패션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도 열린다. 패션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뷰티킷’을 특별 증정하고 단독 특가, 제품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IFC몰 안혜주 전무는 “유명 모델들의 런웨이와 스타일 토크쇼 등 2016 IFC몰 패션위크는 지난해보다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와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FC몰 홈페이지 및 IFC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