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피자알볼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APP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자사 공식 모바일 APP을 이용해 신메뉴 ‘춘천시담양군피자’를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식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4일부터 시작하여 11월 첫째 주까지 진행되며, 매주 모바일 APP에서 ‘춘천시담양군피자’를 주문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시식권(장인피자R)을 증정한다. 한 주에 총 10명의 당첨자가 선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둘째 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발표된다.

‘춘천시담양군피자’는 지난 9월 30일 ‘팔도강산의 맛을 배우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되었으며, 국내산 한우 목심과 돼지갈비에 숙성간장소스로 만든 떡갈비와 국내산 닭다리 살에 매콤한 양념을 더해 만든 닭갈비를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피자이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프로모션이 ‘춘천시담양군피자’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홍보는 물론, 모바일 APP으로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을 어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