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지에이치앤비 김진영 대표가 9월 9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ASEAN OUTSTANDING BUSINESS AWARD 2016에서 ARFF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제공 = 비에스지에이치앤비>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비에스지에이치앤비(BSG H&B)가 지난 9월 말레이시아 First World Hotel에서 진행된 아세안 아웃스탠딩 비즈니스 어워드 2016(ASEAN Outstanding Business Award 2016)에서 ARFF(The ASEAN Retail-Chains & Franchise Federation)상을 수상했다.

아세안 아웃스탠딩 비즈니스 어워드는 아세안 자문위원회에 의해 조직된 어워드로 동남아 지역에서 활동이 활발하고 뛰어난 성과를 거둔 기업들에게 상이 주어진다. 

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말레이시아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거래를 통해 수출을 늘려 말레이시아 시장 내 점유율을 증가시켰으며, 이런 상황에서 ARFF부분 수상은 비에스지에이치앤비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은 수상이라 그 의미가 매우 크다.

지난 9월 참여한 K-뷰티 엑스포 방콕에서 비에스지에이치앤비 브랜드담당자가 현지 언론사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비에스지에이치앤비>

한편 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9월에 참여한 K-뷰티 엑스포 방콕 엑스포를 통해 태국에 처음 진출했으며, 이를 통해 태국, 중국, 미얀마, 호주, 미국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에게 자사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며 말레이시아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걸쳐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비에스지에이치앤비 김진영 대표는 “이번 수상은 창립 이후 천연 원료 추출물을 바탕으로 피부에 좋은 정직한 원료만을 사용해 최고 품질의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려 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비에스지에이치앤비만의 차별화된 코스메틱 제품 및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비에스지에이치앤비는 9월 중국 유라시아 상품 무역 박람회 및 K-뷰티 엑스포 방콕 참가에 이어 10월 중순부터는 국제 뷰티 엑스포 2016 말레이시아, 홍콩 메가쇼, 국내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킨텍스) 등 국내외의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하여 토너, 에센스, 클렌저 등의 자사 코스메틱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