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한혜진이 19금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미운우리새끼> 한혜진이 19금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30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남성 호르몬 때문에 병원을 찾은 한 아들의 일상이 공개됐고 자연스럽게 스튜디오에는 연관 토크가 이어졌다.

MC 신동엽은 한혜진에게 “남편(기성용)은 어떤 스타일이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는데, 한혜진은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해 하면서도 “낮져밤이”라며 원조 돌직구 MC다운 속 시원한 답을 줬다.

이어지는 MC들의 장난스런 질문에도 한혜진은 솔직하게 대답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신동엽은 어머니들에게도 ‘낮져밤이’, ‘낮이밤이’ 등의 신조어를 설명하며 “아들은 어떤 스타일인 것 같냐?”며 물었다.

이에 김건모 어머니는 “그런 거 그만 묻고 다른 얘기 하라”며 버럭(?)해 맘크러시의 매력을 뽐내는 한편, 다른 어머니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혜진의 솔직한 고백과 철부지 노총각들의 일상을 담은 SBS <미운우리새끼>는 30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