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질투의 화신>에서 조정석과 고경표가 김현식의 곡 '내 사랑 내곁에'를 깜짝 부르게 된다.

<질투의 화신> 8회 방송분중 회식 장면에서는 화신(조정석 분)이 김건모의 곡 '잘못된 만남'을 부르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공교롭게도 “난 널 믿었던만큼 난 내 친구도 믿었기에 난 아무런 부담없이 널 내 친구에게 소개시켜줬고”라는 랩에 이은 가사는 나리(공효진 분)를 중심으로 화신과 정원(고경표 분)의 상황과 기가 막히게 맞아떨어지면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잘못된 만남’은 10회에서 술취한 화신이 나리앞에서 부르면서 다시 등장했고, 11회에서는 마지막장면이었던 화신과 정원간의 갯벌혈투에서는 배경음악으로 쓰였다. 10회에서는 이문세의 곡 ‘알 수 없는 인생’이 등장하기도 했다.

이어 12회 방송분에서는 화신과 정원이 술을 마시면서 김현식의 명곡 ‘내 사랑 내곁에’를 부르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술에 흠뻑 취한 둘은 마침 술집 앞을 지나가던 계성숙(이미숙 분)과 방자영(박지영 분)의 볼에 뽀뽀를 하고는 가게 안 라디오에서 흘려나오던 노래가사 “나의 모든 사랑이 떠나가는 날이, 당신의 그 웃음 뒤에서 함께 하는데”를 목청껏 따라부르게 되는 것이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질투의 화신’에 등장하는 곡들은 모두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라며 “과연 이번에 화신과 정원이 동시에 부르게 되는 ‘내 사랑 내곁에’는 주인공들 사이에 어떤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지 지켜봐달라” 라고 소개했다.

이처럼 김현식의 노래가 등장하면서 눈길을 끌 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 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