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600억원 물량의 국내 ‘김치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600억원 물량의 국내 ‘김치냉장고 대전’을 진행한다.

9월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등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총 4만여대를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가격대의 김치냉장고를 브랜드별, 타입별, 크기별로 총망라해 선보인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상품권, 하이마트 단독 사은품 등 혜택도 김치냉장고 행사로는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의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기획전’, ‘실속 기획전’, ‘주말 초특가전’ 등 다양한 기획행사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기획전’에서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등 다양한 브랜드의 400L대 이상의 대용량 스탠드형 제품 위주로 선보인다.

행사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최대 11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상품권과 하이마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WMF 또는 르쿠르제 냄비세트, 내열냄비세트 등 하이마트 단독 사은품을 증정한다.

‘실속 기획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대유위니아등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한데 모아 판매하고, 구매시 제품에 따라 스위스 냄비세트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금, 토, 일, 월 4일간 열리는 ‘주말 초특가전’도 진행한다. ‘주말 초특가전’ 행사는 첫째 주와 둘째 주에 진행되고 행사상품은 주차별로 다르다.

9월 30일(금)부터 10월 3일(월)까지 열리는 첫째주 ‘주말 초특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의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와 뚜껑형 김치냉장고를 행사 상품에 따라 한정수량 특가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의 567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와 LG전자의 327L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대유위니아의 221L 뚜껑형 김치냉장고도 특가 판매한다.

상품권 및 사은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구매시제품 및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대유위니아의 제품 구매시제품 및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제공하며, 10월 6일까지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PC, 에어컨 등 6가지 가전 가운데 한 가지 이상의 가전을 포함, 총 2가지 이상의 가전을 동시 구매할 경우 제품 및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한다.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및 제품에 따라 르쿠르제 냄비, 글라스락14조, WMF 냄비, 내열냄비 3종 세트, 김장매트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이어 9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상품을 구매한 뒤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등(10명)에게 3박 4일 일본 온천 여행권(1인 2매 기준)을, 2등(50명)에게는 T.G.I.F 5만원 식사권을, 3등(1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이용권을 준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가전부문장은 “김장철을 앞두고 국내 최대 규모의 ‘김치냉장고 대전’을 준비했다”며, “상품권 및 사은품, 경품 이벤트 등 김치냉장고에 대한 혜택을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한 만큼 이번 행사가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에서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믹서기, 전기밥솥, 청소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에서부터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PC 등에 이르기까지 500억원 규모의 다양한 상품을 행사상품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며, 행사상품에 따라 상품권과 캐시백을 지급하게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