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국경절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요우커들과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우, K-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헬로우, K-패션’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코오롱FnC의 코오롱스포츠, 헤드,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쿠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의 인기 브랜드 7개가 참여하며, 스탬프 투어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헬로우, K-패션’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의 코오롱스포츠, 헤드,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쿠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탬프 2개부터 사은품이 제공되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 카푸치노 호텔 숙박권, 쿠론 여권 지갑, 시리즈 머플러, 트래블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응모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오롱 호텔 및 카푸치노 호텔 숙박권과 증정하며, 1등 경품으로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다운 재킷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10월 21일(금),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코오롱FnC는 지난 5월 노동절을 시작으로 요우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한류 스타 전지현(슈콤마보니), 공유(시리즈 에피그램), 강동원(코오롱스포츠) 등을 광고 모델로 채용해 K-패션의 위상을 널리 알리며 중국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