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하이 퀄리티 캐시미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퓨어 캐시미어(Pure Cashmere)의 2016 F/W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런칭 4주년을 맞이하는 뉴욕 감성 브랜드 퓨어 캐시미어의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남녀 스웨터·카디건·터틀넥부터 니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코럴, 민트, 버건디 등 트렌디한 컬러가 추가되어 한층 세련된 느낌으로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패션·유통업계에서 캐시미어 브랜드들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퓨어 캐시미어는 고퀄리티 소재와 10~2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20~30대 고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런칭한 퓨어 캐시미어 라이트 웨이트(Light Weight)는 미니멀하고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반면 16 F/W NEW 컬렉션은 스타일과 클래식한 감성을 강조, 룩에 따라 캐주얼부터 오피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퓨어 캐시미어는 100% 몽골산 캐시미어로 제작되어 우수한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다수의 매니아들을 보유한 위즈위드의 인기브랜드 중 하나다”고 전했다.

오는 29일 위즈위드 단독 런칭하는 퓨어 캐시미어 16 F/W NEW 컬렉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