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하림>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집에서 5분만에 조리가 가능한 '후다닭 강정' 2종을 오는 29일 GS수퍼마켓에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닭고기 인기 부위를 활용해 만든 하림 '후다닭 다리살 강정'과 '후다닭 가슴살 강정'은 튀김 반죽에 버무려져 있어 5분만에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사육농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생산이력관리제를 도입한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하림만의 레시피로 바삭한 튀김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콤달콤한 닭강정 소스와 달콤짭잘한 간장 소스가 따로 동봉되어 있어 개인의 입맛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본 신제품 2종은 후라이팬에 식용유 500ml를 담은 후 약 180도로 가열한 후 제품(1팩)을 넣어 5분간 튀기면 된다. 조리하기 전, 닭 반죽을 골고루 주물러 양념이 더욱 잘 섞이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신제품을 함께 기획한 GS리테일 축산팀 김경래MD는 “불확실한 닭 원산지나 재활용되는 기름 등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산 하림 생닭을 활용해 집에서 깨끗한 기름으로 직접 튀겨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제품 가격은 6000원대로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