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국육류수출협회>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제13 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하 자라섬 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자라섬 페스티벌에 4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많은 관객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메리칸 바비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맛집으로 검증된 매니멀 스모크하우스와 함께 바비큐 부스를 운영한다.

매니멀 스모크하우스는 뛰어난 품질의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한 풀드비프, 풀드포크, 베이비백 립 등 촉촉한 육즙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정통 미국식 바비큐 메뉴와 페어링할 수 있는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베드 위에서 재즈와 바비큐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휴게공간을 운영하며, 추억의 뽑기 게임과 스탬프 카드 미션, 카우보이 복장의 모델들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경품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코 캠페인 일환으로 현장에서 꼭 필요한 에코의자와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라섬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에서 23일(금)부터 29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을 방문한 관객들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색다른 아메리칸 바비큐 요리를 즐거운 분위기에서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장의 생생한 소식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와 카카오스토리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에서 전해질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