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티웨이항공이 한국항공대학교(이하 항공대)에서 열린 축제와 함께 했다.

티웨이항공이 운영하는 열기구 팀은 21일 항공대에서 열린 축제 현장에서 항공대의 열기구 동아리인 '라퓨타'와 함께 열기구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열기구 종목이 항공레저스포츠 중에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만큼 그간 대중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온 티웨이항공은 열기구와 항공기 조종사의 꿈을 키워가는 항공대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축제에 참가했다.

 열기구 체험 행사는 열기구에 3~4명의 인원이 탑승해, 10~20m 상공으로 이륙한 뒤 안전하게 지상으로 착륙하는 계류 비행 프로그램이다. 항공레저스포츠에 관심이 높은 항공대 학생들인 만큼 긴 줄이 이어지며 축제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아울러 현장에서 열기구 체험 행사의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과 모형 항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의 열기구 팀은 오는 10월말 일본 사가에서 열리는 '2016 사가 인터내셔널 벌룬 페스타'의 출전을 앞두고 있다. 현재 사가는 국내 항공사 중 티웨이항공이 단독으로 취항하고 있으며, 인천에서 사가를 주 3회(화·금·일)운항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