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피자알볼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괌’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피자알볼로는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응모 고객에게 괌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괌’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내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증정, 피자알볼로의 메뉴를 먹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 6일 개별 연락으로 당첨 발표를 알릴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괌 관광청과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1등에게는 특별히 괌 호텔 3박 숙박권과 괌 왕복 항공권 2매가 포함된 여행 상품권이 증정된다.

그 밖의 경품으로는 LG 스타일러, 클래식 TV, 미니빔, G PAD, 시디즈 여행용 의자, 스마트링, 피자알볼로 하반기 신메뉴 시식권 등 다양하고 알찬 상품들을 구성, 총 259명의 고객들에게 전달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그동안 피자알볼로를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들 덕분에 피자알볼로가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