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경기도 남양주시 소재)에서 열릴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제네시스 브랜드 출범 이후 개최하는 첫 고객 초청 골프 대회다.

회사는 총 1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국내 골프계의 전설이자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박세리 프로(39, 하나금융그룹)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 대회 종료 후 진행될 시상식 만찬에서 박세리 프로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골프 인생 이야기와 지난 8월 '리우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으며 여자 골프 금메달을 이끌어 낸 뒷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 차량(EQ900, G80) 출고 고객이며(에쿠스 및 기존 제네시스 차량 출고 고객 포함, 연식·모델 제한 없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 전화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달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비는 10만 원으로 이날 모금한 참가비 전액은 대한골프협회(KGA) 골프발전기금으로 기부된다.

이 밖에도 대회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시상식에서 만찬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대회 우승자뿐 아니라 다양한 부문의 특별상을 마련해 다양한 포상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게 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본 대회가 제네시스 보유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 초청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