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해’ 박준금, 전노민-이항나 관계 의심 시작… 이혼까지 이어질까?
상태바
‘다시 시작해’ 박준금, 전노민-이항나 관계 의심 시작… 이혼까지 이어질까?
  • 노주원 기자
  • 승인 2016.09.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시작해' 78회 예고 <사진출처=MBC 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노주원 기자] ‘다시 시작해’ 박준금이 전노민과 이항나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해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오늘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78회 예고에서는 지욱(박선호 분)에 이어 미란(박준금 분)까지 태성(전노민 분)과 송간호사(이항나 분)와의 은밀한 관계를 눈치 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미란은 예라(고우리 분)로부터 태성과 송간호사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고 둘에 대해 불륜의 의심을 시작했다.

그 사이 송간호사는 봉일(강신일 분)과 하나(김혜옥 분)를 번갈아 만나며 자신의 사정을 말하며 영자(박민지 분)를 되찾고자 했다.

그런 송간호사를 발견한 영자는 그녀가 아버지 산부인과에서 딸을 낳았다는 말을 듣게 되고 하나한테 그와 같은 사실을 확인했다.

한편, 집을 나와 생활하던 선호(윤종훈 분)가 불임이라는 사실을 미란에게 알리고 둘은 오열했다.

과연 미란이 태성과 송간호사에 대한 과거를 알게 된 후 이혼을 결심할지, 영자는 언제 자신의 친모 송간호사를 알아볼지 귀추가 주목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