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카드>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3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추석명절에 항상 빠지지 않는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이달 14일까지 식품 선물세트를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식품∙잡화 품목을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6만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롯데백화점 전용 App인 ‘스마트쿠폰북’을 소지하여야만 한다. 이랜드리테일에서는 이달 16일까지 행사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점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트업종인 농협하나로마트(~14일), 이마트(~15일), 홈플러스(~16일), 롯데마트(~15일), 메가마트(~15일)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찬가지로 대형슈퍼 롯데슈퍼(~18일), 이마트 에브리데이(~16일), GS슈퍼(~15일)에서도 동일하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해피 한가위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세 가지 응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첫 번째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미용업종에서 이달 11일까지 15만원 이상 결제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응모 후 이달 11일까지 10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한 손님 중 700명을 추첨하여 SK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세 번째로 응모 후 이달 18일까지 외식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벤트 모두 행사 기간 내에만 응모하면 되므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카드는 9월 한달 간 자동차 구매 시 손님들에게 업계 최고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신차를 판매하는 전 가맹점과 중고차를 판매하는 SK엔카 직영점에서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할 시 결제 금액대별로 캐쉬백을 차등지급하며, 하나BC카드로 결제 시 추가 캐쉬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