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해 77회 예고] 전노민 vs 이항나, 박민지 두고 살벌 기싸움… 과연 승자는?
상태바
[다시 시작해 77회 예고] 전노민 vs 이항나, 박민지 두고 살벌 기싸움… 과연 승자는?
  • 노주원 기자
  • 승인 2016.09.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시작해' 77회 예고 <사진출처=MBC 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노주원 기자] ‘다시 시작해’ 전노민과 이항나가 살벌한 기싸움을 펼칠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오늘(7일) 방송될 <다시 시작해> 77회 예고편에서는 지숙(이항나 분)의 친딸의 존재를 알고 찾기 시작한 태성(전노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남몰래 태성이 아이를 찾는다는 소식을 듣고 남몰래 그를 만난 지숙은 “그 아이가 당신 같은 사람한테 찾아질리 없어요”라며 단정했다. 그러나 태성은 “누가 먼저 찾나 내기할까?”라며 여유만만한 미소를 지었다.

앞서 지숙은 영자(박민지 분)를 만나 그녀의 출생년월을 듣고 자신의 딸임을 알아낸 바 있다. 지숙은 영자의 존재를 태성이 알아채지 못하도록 은밀한 계획을 세웠다.

한편, 지숙과 태성이 함께 있는 모습을 발견한 지욱(박선호 분)은 둘의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지욱은 이와 같은 사실을 성재(김정훈 분)에게 털어놨다.

과연 지숙은 태성으로부터 자신의 딸 영자를 지켜낼 수 있을지, 영자가 이 같은 사실을 안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