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대표 김성호)가 함께 성장할 지사장을 모집하고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개념화와 문제해결능력으로 학습 습관 변화’를 교육이념으로 우수 교사와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융합해 이 시대가 원하는 스마트 교육을 제공하는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브랜드다.

EBS탭강을 통해 4명의 전문 강사가 국, 수, 사, 과 과목 별로 강의를 제공하고 1명의 교사가 전문 학습 설계와 지도 및 관리를 통해 맞춤형 학습을 책임진다. 또한 본사에서 학습 표준안을 제공해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개념화와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한 학습계획 수립에서부터 노트필기까지 학습습관 형성을 책임진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검증된 EBS탭강 컨텐츠와 사업 성공을 위한 철저하고 전폭적인 교사 지원 등으로 런칭 1년 만에 전국에 290여 개의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별도의 가맹비가 없어 초기 투자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또한 월 3회 본사 정기 교육 및 보수 교육 등의 여러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공부방 운영을 도와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대구, 부산, 충청, 전라, 제주까지 전국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만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에 사업비전을 상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지사장은 본사와 러닝센터 간의 원활한 업무수행능력을 보유하고 적극적인 영업 마인드를 갖춰야 하며 업계 경험자는 우대한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김성호 대표는 “초등 스마트러닝 공부방으로 안정적인 성장세에 있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와 함께 성공을 일구어 갈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마인드와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사업설명회 및 지사장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지역 별 사업설명회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