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에 참가한 방탄소년단 <사진출처=SNS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016 추석특집 아육대 라인업이 공개됐다.

명절마다 찾아오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육대'가 올 추석에도 안방극장을 찾아올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조별 라인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육대'에 참가한 헬로비너스 <사진출처=SNS 캡처>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2016 추석특집 아육대 라인업'이라는 글과 함께 조별 아이돌 그룹명을 공개했다.

'아육대'에 참가한 트와이스 <사진출처=SNS 캡처>

조별 라인업은 ▲A조-블락비, 갓세븐, 트와이스 ▲B조-방탄소년단, EXID, 멜로디데이, 허영지
▲C조-빅스,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AOA ▲D조-B1A4, 비트윈, 헬로비너스, 러블리즈, 아스트로
▲E조-에이핑크, 비투비, 피에슽, 매드타운, 크나큰 ▲F조-오마이걸, 업텐션, 우주소녀 G조-B.A.P, 소나무, 마마무, 브레이브걸스다.

'아육대'에 참가한 몬스타엑스 <사진출처=SNS 캡처>

올해로 7년째(총 13회)를 맞이한 '아육대'는 스타들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만큼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하는 스타들이 부상을 당하는 경우가 발생해 매년 폐지논란을 겪고 있다.

한편, 올해 '아육대' MC는 전현무, 이수근, 혜리가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