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LIVE 듀얼 팀덱 효과 업데이트 <사진제공=컴투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에 듀얼 팀덱 효과가 업데이트 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듀얼 팀덱(Dual Team Deck) 효과는 연도나 팀이 다른 선수로 덱을 구성해도 팀 전체 선수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팀덱 효과가 발동되는 기능이다.

기존에는 강력한 팀을 만들기 위해 단일 구단의 단일 연도 선수로 팀을 구성했다면 듀얼 팀덱 효과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같은 팀이지만 다른 시즌에 활동한 선수를 조합하거나, 두 개 연도에 활동한 다양한 팀 출신 선수로 덱을 구성하더라도 팀덱 효과가 발현돼 나만의 막강한 구단을 보유할 수 있다.

이로써 유저들은 더욱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만들 수 있으며 한층 더 다양한 팀 조합으로 덱 구성의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프매 LIVE에는 유저들이 수집한 선수 카드를 모을 수 있도록 각 시즌 구단별 선수의 도감이 추가된다.

아울러 감독실에 전력분석원 보고를 추가해 리그 플레이 진행 시 리그 핫 플레이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컴프매 LIVE의 모델인 걸그룹 여자친구의 가을 시즌을 겨냥한 추계 스쿨룩 이미지를 추가해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한편 컴투스 대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LIVE’는 KBO 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실제 경기 데이터를 게임에 반영한 라이브 모드를 추가하고 사실감 넘치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봬 유저들과 야구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프매 LIVE’와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