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EPL(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UHD 독점 방영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내걸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9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한 달여간 이벤트 ‘스카이라이프 UHD로 이적하고, EPL 보러 잉글랜드 가자!’를 진행한다.

1등 당첨자 3명(1인당 2매)에게는 ‘EPL 축구경기 관람을 겸한 영국 여행권(11월 예정)’을 증정하고, 2등 당첨자 10명과 3등 당첨자 20명에게는 ‘프리미어리그 유니폼’과 ‘16-17 시즌 공인구’를 각각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스카이라이프 방송 가입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홈페이지 내 세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SBS Plus UHD 방송채널번호를 댓글로 남기거나 SNS 또는 블로그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뒤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카이라이프 위성전용 UHD 방송에 신규 또는 전환 가입한 고객이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EPL 경기를 국내 최초 UHD 화질로 방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국민 홍보에 나서는 한편, 앞으로도 1등 UHD방송사업자로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UHD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