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122회 예고에서 박형준이 임지은과 정희태의 민낯에 충격을 받는다.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122회 예고에서 박형준이 임지은과 정희태의 민낯에 충격을 받는다.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29일 방송될 KBS2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122회 예고에서 민승재(박형준 분)가 천일란(임지은 분)과 이수창(정희태 분)의 악랄한 행동에 혼란스러운 듯한 표정을 짓는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민덕수(민복기 분)에게 계옥(이주실 분)이 쓰러졌던 당일 천일란과 이수창이 함께 있었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에 빠진다.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민덕수는 사고 났던 당일 계옥이 병가가 아닌 출근 했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한다. 때마침 일란과 수창을 찾아온 민규(김명수 분)가 "쓰러진 사장님을 두고 나오시는 걸 보니 꽤 바쁜 일이 있으셨나 봅니다"라고 말하는 소리를 엿듣게 된다.

<사진출처=KBS 화면캡처>

그 길로 계옥이 입원한 병실로 향한 덕수는 승재에게 "미성을 삼영에게 넘기려고 하는 게 들키자 큰어머니는 두고 나왔다"며 박 대표의 말을 빌려 전했다.

충격을 받은 민승재가 민혜주(정이연 분)에게 어떤 태도를 보일지, 꽃님(나해령 분)과의 만남은 언제쯤 이뤄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