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KGC인삼공사 굿베이스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17일부터 9월 6일까지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온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굿베이스는 정관장의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쳐 엄격하고 꼼꼼하게 고른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로,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동안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30포 구성 제품 구매 시 ‘굿베이스 부채’와 함께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3포를 추가 증정한다.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는 높은 안토시아닌 함량으로 왕의 열매라 불리우는 아로니아과즙에 포도과즙과 배과즙을 함유하여 아로니아 특유의 떫은 맛을 완화 시켜 누구나 거부감 없이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30포 구성의 가격은 3만8500원 이며, 오픈마켓 11번가․G마켓․옥션과 더불어 롯데닷컴․신세계몰․AK몰에서 행사기간 동안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굿베이스는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외에도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흑마늘’ 등 다양한 자연소재 제품들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